점핑스타 주니어카페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하는 키즈카페 이용후기 (시설, 가격, 주차, 장단점, 반입가능한 음식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에 위치한 키즈카페 점핑스타 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4살 터울인데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카페가 많이 없거든요. 점핑고, 구구단, 점핑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점핑스타 라는 키즈카페가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더라고요.

주니어카페로 연령 폭이 넓은 곳은 점핑 이라는 이름이 많이 붙는것 같네요~

사전 검색중에 주차가 편리하다, 깨끗하다, 음식물 반입이 몇가지 가능하다 등의 후기를 읽고 가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주차는 좀 힘들었고 음식물 반입은 가능하지만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불편한 점도 있었답니다.
아주 넓은 편은 아닌데 시설물이 새거라 망가진데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점핑몬스*에 비하면 크기는 많이 작았지만 아이들은 점핑스타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광주 키즈카페에서 쉽게 보지 못한 암벽타는 시설물과 장애물 건너기 같은 챌린지 존을 좋아했습니다.
자세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점핑스타 볼풀

점핑스타 주차

주차는 건물 바깥 1층에 가능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각은 일요일 12시 즈음 이었는데요, 주차가 편리하다는 후기와 다르게 주차 자리가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2바퀴 째를 돌쯤 빈자리가 생겨 다행히 주차를 했고 주차장을 들어가면서 보니 건물 1층에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미처 생각지 못했는데 이 건물에 교회가 있더군요. 1층에는 교회 식당이 있었고 그로인해 사람들이 많고 주차 자리는 부족해 보였어요.
주차가 편리하다 하셨던 분들은 일요일 오전 시간대를 피해서 이용 하셨던것 같네요.

점핑스타 이용요금

2시간 15000원, 3시간 18000원, 4시간 21000원에 보호자는 5000원(음료 제공), 추가 10분당 1000원 이고

선불충전카드나 이용권 묶음판매, 방학 이벤트 1시간 추가가 있었습니다.

점핑스타 음식물 반입 가능
점핑스타 선불충전카드

점핑스타 반입 가능한 배달음식, 판매하는 먹거리류

컵라면과 끓여먹는 라면을 판매중이었고, 냉동제품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치킨 같은것도 있었습니다.
음료수류, 아이스크림류, 과자등과 커피메뉴가 여러가지 있었습니다.

반입 가능한 배달음식은 피자, 치킨, 햄버거만 가능 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자 라면은 사먹는 사람들이 많았고 (끓인라면), 치킨이나 햄버거 등을 가져오신 분들도 더러 있었어요.

종이컵, 물티슈, 젓가락, 포크등은 제공 해주시더라고요.

테이블은 좀 좁았습니다.

점핑스타 장점

암벽 타기는 잘 없던데 여기엔 암벽 타기가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 시설물이 새거 느낌 이에요.

상생카드가 가능합니다.

바로 옆집이 롤러장 이더라고요. 저희는 큰 아이는 롤러스케이트를 좋아하는데 둘째 아이는 싫어해서 이렇게 붙어 있는 곳이 좋거든요. 엄마 아빠 따로 한 명 씩 데리고 입장 할 수 있어서 말이죠. 운암동에 있는 롤러장 옆에도 키즈카페가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곳이나 여기나 지하인데 여기가 훨씬 쾌적했습니다. 롤러장은 운암동이 더 큰것 같고요.

직원분 들이 어린이들과 놀아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유아들이 많은 키즈카페에서는 종종 직원분들이 어린이들과 놀아주시기도 하시던데 여기처럼 초등학생들도 있는 주니어카페 에서는 놀아주시는 직원분은 처음인것 같아요.

아직은 홍보가 덜 되어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오후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기는 했지만 엄청 복잡하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해 보이셨어요. 키즈카페….. 친절하지 않은곳은 두번 다시 가기 싫잖아요. 많은 사람 응대하시는 데에도 친절하게 말씀 하셔서 그부분이 보기 좋았습니다.

점핑스타 단점

보호자 음료에 아메리카노, 에이드류 등이 있었는데요, 커피 종류는 아메리카노 뿐이라…. 여기 카페라떼도 판매 하던데 추가금 받고라도 카페라떼로 변경 가능하면 좋겠더라고요.

화장실이 바깥에 있어 조금 추웠지만 칸이 많아서 기다리지 않고 이용한 것은 편리했습니다. (여자화장실 기준)

반입 가능한 음식에 김밥 같은것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저희 아이는 콜레스테롤이 조금 높아요 그래서 음식 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키즈카페에서 파는건 거의 인스턴트라서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 곳이 반가워요. 여기는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지만 피자, 치킨, 햄버거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아이가 먹을 수 있는게 없었어요. 이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이들은 몇시간을 뛰어놀고도 더 놀고싶어 할만큼 반응이 좋았던 키즈카페 (주니어카페) 였습니다.

리뷰를 쓰면 키즈카페 내에서 오락실 이용할때 사용하는 코인5개나 음료를 제공 해주시던데 다음에 또 방문하면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